효과적인 프로젝트 관리 도구
다수의 개발자들이 여러 프로젝트와 어플리케이션을 맡아 개발 하는 상황에서 프로젝트나 어플리케이션의 버전은 각기 다르고 이에 대한 관리도 전혀 이뤄지지 않는 다면 어떨까요? 또한, 디바이스간 네트워크 구축이나 데이터 저장소 관리에 대한 계획도 어떻게 해야 할지 모르는 상황이라면 어떻게 하시겠습니까?
현대 자동화 솔루션의 경우 점점 포괄적이고 복잡해지고 있기 때문에 위 상황처럼 관리가 매우 어렵습니다.
이런 상황에서 CODESYS Automation Server 가 최적의 솔루션이 될 수 있습니다. 웹에서 간편하게 프로젝트와 어플리케이션을 관리 할 수 있기 때문에, 관리에 들어가는 비용과 오류의 위험성을 최소화 할 수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더 중요한 업무에 역량을 집중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더 효율적으로, 더 체계적으로 관리하세요
CODESYS Automation Server가 가져다 줄 장점:
- 중앙 저장소를 통해 모든 프로젝트와 어플리케이션에 접근
- 클라우드 기반의 기술 덕분에 어디서든 안전하게 서버에 접속
- 다수의 개발자들이 간편하고 원활하게 협업
- CODESYS 개발 환경 또는 웹 브라우저에서 프로젝트를 유연하게 관리
- 기본 CODESYS 전용 저장소 뿐만 아니라 SVN 또는 Git(예정)을 선택 가능
- 프로젝트와 어플리케이션 간의 버전을 통합적으로 관리
- 디바이스들이 여러 현장에 광범위 하게 배치되어 있는 경우에도 일괄적으로 디바이스들의 동기화 및 업데이트 가능
- 프로젝트의 변경사항을 간편하게 적용
- 모바일(mobile) 기기에서도 프로젝트 관리
소셜 코딩(Social Coding)을 통한 시너지 효과 창출
CODESYS Automation Server를 사용해 프로젝트를 관리하면, 여러 개발자가 함께 코드와 지식을 공유함으로써, 완전히 새로운 수준의 어플리케이션을 개발 할 수 있습니다. 물론, 이를 위한 유용한 기능들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예를 들어, 한 개발자가 프로젝트를 변경하면, 수 초 내로 관련 개발자들이 CODESYS Automation Server 상에서 확인하고 수정이 가능 합니다.
이렇게, 개발자들 간에 변경사항과 버전이 간편하게 공유 됩니다. 따라서, 항상 프로젝트의 최신 정보를 확인 할 수 있으며, 전체 개발 프로세스를 한눈에 확인 하고, 부족한 부분은 빠르게 보완 할 수 있습니다.
전 세계 어디서든
뉴욕에 출장을 가더라도 호텔 책상에 앉아 CODESYS 개발 환경이나 웹 인터페이스를 통해서 프로젝트나 어플리케이션을 관리 할 수 있습니다.
심지어, 노트북이 없어도 스마트 폰 등 모바일 기기를 사용해 접속 할 수도 있습니다.
CODESYS Automation Sever 을 사용해서 언제 어디서든 프로젝트와 어플리케이션의 개발 상황을 체크 할 수 있습니다.
컨트롤러를 항상 최신 버전으로 유지
버전(version) 및 소스(source) 관리 기능이 통합되어 있어, 프로젝트와 개발 상태에 대한 정보를 한 눈에 확인 할 수 있습니다.
그래서, 더 이상 어떤 버전의 어플리케이션을 컨트롤러에 다운로드 해야 할지 복잡하게 고민 할 필요가 없습니다.
그리고, 단 몇 번의 클릭만으로 전 세계에 퍼져있는 컨트롤러에 어플리케이션을 빠르고 안전하게 전송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