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켓 시스템
현대의 제어 환경은 점점 더 복잡해 지고, 유지 보수 및 관리에 들어가는 노력과 비용은 증가하고 있습니다. 새 컨트롤러 설치 및 교체 그리고 어플리케이션을 업로드하고 컨트롤러에 업데이트 하는 것에 많은 시간과 비용이 듭니다. 하지만 CODESYS Automation Server에 통합된 티켓 시스템은 이런 복잡한 작업을 단순화 해, 여기에 들어가는 비용을 최소화 하고 목표를 더욱 효과적으로 달성 할 수 있게 도와줍니다.
티켓 시스템의 장점
- 간편한 컨트롤러 설치 및 교체 그리고, 작업자는 프로그래밍에 대한 지식이 필요 하지 않음
- 개발자와 서비스 기술자간의 효율적인 작업 처리
- 복잡한 작업 단순화로 인한 문제 발생률 최소화
- 개발 업무와 장비 서비스 업무를 분리하여 전문성 극대화
- 상당한 시간 및 비용 절감 효과
클릭 한번으로 끝
동일한 컨트롤러 수 십대가 들어가있는 현장에 가서 어플리케이션을 새로 업데이트 하는 경우, 기존의 방식은 일일이 디바이스에 연결해 어플리케이션을 설치하는 작업을 반복해야 했습니다. 하지만, CODESYS Automation Server를 사용하시면, 클릭 한 번으로 관련된 컨트롤러의 어플리케이션을 업데이트 할 수 있습니다. 복잡하고 오래 걸리는 작업들을 더 이상 할 필요가 없습니다.
항상 최신 상태를 유지
CODESYS Automation Server에서 각각의 연결된 컨트롤러의 현재 상태를 언제든지 확인 할 수 있습니다. 단 한 번의 클릭으로 어떤 컨트롤러가 어플리케이션 업데이트가 필요한지 알 수 있습니다. 업데이트가 필요한 경우, 어플리케이션을 서버에 업로드 하고 버튼만 누르면 쉽고 안전하게 배포할 수 있습니다.
쉬운 업데이트
PC나 스마트 폰 과 같은 모바일 기기를 사용해 어디에서든지 웹 브라우저를 통해 CODESYS Automation Server에 접속해 어플리케이션 업데이트를 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업데이트 작업을 담당하는 서비스 기술자에게 e-mail로 CODESYS Automation Server에서 발급된 ticket을 보낼 수 있습니다. 이 티켓에는 작업의 범위나 빈도 등에 대한 정보가 담겨 있습니다. 업데이트 작업이 끝나면, 서비스 기술자는 ticket에 작업의 결과를 적어 회신합니다. 이때, 이 서비스 작업자는 따로 Automation Server의 계정이 필요하지 않으며, 제한된 기능만 사용 할 수 있기 때문에 안전합니다.